DEAR MY ONLY ACE,
INDEPENDENCE BOY.
TAEMIN

141222 SAF 컬투쇼 태민
Video
2015. 1. 6. 15:28














2014.12.22 SBS SAF 컬투쇼 태민이
(모든 영상은 HD 화질에서 보세요^_^)










너무 열정적이어서 난 쟈근 사고 때문에 웃었엉



도망가는 것도 모에해....











쟈근 사고가 살짝.. 바지가 살짝...




드립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구두구두구두구둑두굳ㄱㄷㄱㄷㄱ^^;;;




고앙고듣고 오겠습니다~











자기만족용 편집



앗 여길봤어 앗앗ㅇ











ALL VIDEOS DO NOT RE-UPLOAD AND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