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MY ONLY ACE,
INDEPENDENCE BOY.
TAEMIN

150806
빠순일긔
2015. 8. 6. 03:19

음 쓰려고한 후기가 한가득인데 밀려있음... 귀찮다...

시사회도 떨어지고 키스노하우마켓도 떨어지고

난데없이 금요일 인가사녹 뜨고 뮤뱅도 오늘 떠버리고

나는 놀러가는중이었으므로 못가게되었따

사녹에 스트레스 받지 않기로 했다 안그래도 요즘 스트레스에 민감해

건강을 챙기자 나는 이제 건강을 챙기기 시작할 나이야

음 그러기엔 오늘 술을 먹고왔네 새벽 3시네 벌써ㅎㅎ


꿈에 챠밍형이 나오길래 오오 챠밍형이다.. 하면서 봤는데 그 뒤에 최민호가 나오네

왜 너네 둘은 내 꿈에서도 같이 다니니? 잃어버린 제 어처구니 찾아요 보신분 연락바랍니다

요즘 은근히 꿈에 민호 자주 나옴ㅇㅇ 민호 보고싶어ㅠㅠ 샤이니 보고싶어ㅜㅜㅜ

뮤뱅 출근길이나 가야겠다 물론 그것도 아침일찍 기상을 해야 가능 (요즘 11시에 일어나는 백수)

















어 맞어 이거 정리해서 업로드 해놔야하는데

정리할게 많구나..... (먼산)

푸른밤에 사연 보낼 헤프닝도 오늘 생겼는데^_ㅜ

샤이니 빠순이가 친한 친구중에 종현이가 있으면 생길 수 있는 일.txt

미안해,, 종현짜응,,,





















이런것도 만들었구나

이진기씨와 온유씨

레얼 쌍둥ㅇㅣ었으면.. (동공지진)























나름 본방 들어가서 본 인증샷이라고 캡쳐해놨나보다

전반전은 중계방에서 보고 후반전을 본방에서 봤는데

본방에서 채팅하는 채팅 거의 안했구나 암튼 모 채팅하는 것 좋긴한데

아무래도 좋았던듯 중계방에서 채팅 안하고 전체화면 놓고 보는 것도 괜찮았다





















꼼가 선생님들 기분 안좋음.jpg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ㅂ짤 보정해놓고 트위터에 올리고 까먹고있었는데 파일 이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_좋아하지.jpg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졸리다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