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MY ONLY ACE,
INDEPENDENCE BOY.
TAEMIN

150205 엠카운트다운 종현 사녹 후기를 빙자한 극주관적 빠순일기
빠순일긔
2015. 2. 6. 00:51

1.

그래 사녹을 다녀왔으니 후기를 쓰자


 평일 + 개학크리는 인원을 줄여버리지 그래서 걍 시간 맞춰서 감ㅇㅇ

4n번을 받았는데요 이건 아무래도 번호를 잘못받은거 같은데 다 생략하고, 나는 무조건 가운데서 보자 주의라 좀 뒤여도 상관않고 가운데서 본다. 근데 오늘은 가운데 서니까 저기요 님 키가 커서 카메라에 걸림 옆으로 빠져주세요.. 하는 바람에 그나마 대기장소가 보이는 왼쪽 사이드로 빠져서 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러길 잘한게 거기서 대기하는거 보고있었는데 팬들 보더니 종현 특유의 양손인사를 해줬다;ㅅ;


암튼 컨디션이나 기분이 나빠보이진 않았는데 스테이지 올라올때 고개를 숙이고 조금 힘들게 터덜터덜 올라와서 순간 걱정을 많이 했다ㅠㅜ 근데 올라와서는 노래도 흥얼거리고ㅎㅎ 흥얼흥얼 하더니 이 노래 아시는분?ㅎㅅㅎㅋㅋㅋ 나는 잘 몰랐는데 자이언티/크러쉬 신곡이라고ㅋㅋ 머 그 뒤론 전체적으로 괜찮아보였던거 같다. 밥 먹었냐 물으니 집밥 먹었다 그러고ㅋㅋㅋ 샤이니빠수니라면 오빠한테 밥은 먹었니 잠은 잘 잤니 묻는게 질문 1순위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애애ㅐ애ㅐㅐ가 오빠들 밥 잘 먹고 잠 잘 자고 노래해달라구 앨범사고 음원사고 콘서트 가는거지 딴거있냐??



눈 발간거 봐;ㅅ; 


 태민이나 종현이나 솔로 활동을 지켜보면서 한결같이 살이 쭉쭉빠져서 걱정을 많이 하는데, 태민이는 (실상을 알 수는 없지만) 그래도 잘 챙겨먹고 있다고 살쪄서 바지 터졌다고 웃기도 하면서 사녹때마다 거듭 말해주고 그래서 마음을 많이 놓은 것에 비해 김종현ㅠㅠ 원래 엄청 눈꼽만큼 먹고ㅠㅠㅠㅜㅜㅜ푸퓨ㅜㅜㅠㅜㅠ 차라리 셜록때가 그립달까 그땐 이빠이 키운 근육 덕분에라도 많이 먹는 모습을 봤던거 같은데 이젠 뭐 그냥 마르고 말라서ㅜㅜㅜㅡㅜㅜㅠㅜ 솔로 활동 끝나면 쉴 새도 없이 돔 준비 하느라 바쁘겠지 싶고... 멤버별로 돌아가면서 각자 눈코 뜰 새 없이 미친듯이 바쁠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다들 미친듯이 살이 빠져서 특히 모태마름인 멤버들은 말도 안나오고ㅠㅜ 얼굴에 살 붙을 틈을 좀 줘라고... 


 암튼 계속 사녹얘길 하자면 크레이지 응원법 한번도 안해봤는데 뭐 거의 루시퍼 에블바 급으로 술술나옴;;;;;;;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시퍼 에블바 급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묶고 가둔다면 사랑도 무낀채 미래도 무낀채 에블바리 웨컵 김기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하는 말이지만 샤이니 빠순이들이 콘서트장에서 샤이니 사랑해 다음으로 많이 외치는 말 무낀채다 This is Real Banbacbullga.


 사실 두번정도 진행된 크레이지 사녹 사이에 별다른 일은 없었고, 중간에 다비치 사녹하면서 대기했다가 다시 입장해서 본 데자부가 존잼이었음ㅇㅇ 데자부 응원 존잼;;;; 안녕!!!!!! 하는거 넘 신남;;;; 와우와우 하는거 개신남;;; 데자부 넘 신나서 사녹 또 가고싶음;;; 아 그리고 왜냐면 종현이 진짜 짱 신나보였다ㅎㅎ 녹화 한번 하고도 뭔가 신나서 춤추면서 내려가는데 존나 귀여웠음 ㅠㅠ 힘드나 걱정했던게 싹날아감 레알 신나보였음.... 아 그리고 옆에 같이 계시던 언니분께서 종현이는 안보이구 댄서들만 보일 때 댄서분들 양말을 유심히 보시더니 오늘 종현이 의상 민트색인가봐~ 하셨는데 레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서분들 양말색깔이랑 김종현 의상색 깔맞춤 하는줄 몰랐음ㅋㅋㅋㅋ 유심히 안봐섴ㅋㅋㅋㅋㅋ 아 뭔가 귀여워 최민혜 스타일리스트 은근 그런 깔맞춤이라던지 세트맞춤을 귀엽게 하는듯ㅋㅋ 김종현은 올라와서 그 민트 스웨터를 이만큼? 들춰보더니 (안에 흰 목폴라 장ㅇ착...ㅋㅋㅋㅋㅋ) 잠깐만요 하구 내려가서는 옷을 고정시킨건지 좀 만지고 올라왔는데 춤 출때 그 스웨터 밑부분이 팔랑팔랑 하는게 귀여웠다. 끝나구 갈때도 안뇽안뇽 인사해주고 데자부 사녹은 전체적으로 귀여움이 지분율 많이 먹었던거 같네


 디게 오랜만에 홀로그램 콘서트 관람하고 온 기분이라 아드레날린이 폭발했는데 사실 아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씻고 달려나와서 아침도 못먹고 버거킹에서 마신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사녹때 옆에 언니분께서 주신 초콜렛 두개가 다라... 사녹 엄청 오랜만에 가서 소리 좀 ㅁ질렀다고 당이 쭉쭉 떨어지고 춥고 그래서 그런가 좀 어질어질ㅜ 건강이 최고지...




2.

오늘 이진기가 또 시사회에 갔다면서요

이분은 도대체가 시사회에 혼자 떨궈놓으면 뭘 하나씩 잃어버리는 기분인데



이날 자연스러움을 상실했다면



오늘은 손이야 뭐야.....

뭔가 저기서 손을 잃어버린게 특유의 온유스러움이 보이는 것도 같은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사이즈 룩에 꽂힌게 최민혜 스타일리스튼지 온유 본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최근 태민이도 오버사이즈 룩을 자주 입었던 걸로 보아 스타일리스트의 취향이 아닐까 조심스레 결론 내립니다




3.



요즘 최민호가 사무치게 그리워서 농구를 보러 용인까지 가기로 마음먹었다 두번갈꺼다 11일 25일 갈꺼다

다좆까다좆까 나는 최민호 농구 볼꺼야 농구보이 보고올꺼야ㅠㅠ

최민호랑 나는 슬램덩크 최애캐도 같다고!!!!!!!!!! 슬램덩크는 서태웅이지!!!!!!!!!! (최민호: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이딴게 나오네 이거 럭키스타 뮤비 보면서 미친듯이 웃은 장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 들린게 뭔지 1도 신경 안쓰고 얼굴만 보고 있다가 저걸 붙이면서 시선이 딱 내려갔는데 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이랑 이브가 견우직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모을 때 이진기 표정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진지하게 저걸 붙이고 있어......!!!! 초점 맞춘다고 얼굴이 뒤로 물러나...?? 영감....???????



럭키스타 하면 이 짤을 빼놓을 수 없어서 찾아왔다 저 뒤에 눈에 당근꽂고 춤추고 있으신 분좀 보셈




5.



동생들의_팔걸이_new.jpg

동생들의 팔걸이 종현 뉴짤이 업데이트 되었스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동생들은 다 걸치고 있어 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진짜 무거워 보였다고... 쟈근 종현 더 쟈가진다고.....



쟈근 종현은 이러케 힘들게 팔을 거는데;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태민 최민호가 주범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순일긔'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LY, WIND BLOWS -7월의 바람이 불다  (0) 2015.07.07
150211 미노코의 농구'ㅁ'  (1) 2015.02.18
150124 샤어온 이벤트 - 미싱님께서 보내주신 파우치♥  (1) 2015.01.24
150115  (0) 2015.01.15
150110  (0) 2015.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