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MY ONLY ACE,
INDEPENDENCE BOY.
TAEMIN

150110
빠순일긔
2015. 1. 10. 21:52




1.

이게 뭐라고 오픈 시기니 뭐니 간보는 것도 귀찮아 걍 올려벌임



2.

종강한지 거의 한달 다 되어가는데 한게 덕질이랑 돈 쓰는거 밖에 없음ㅋㅁㅋ 아부지가 채점알바라도 시키실 줄 알았다^_ㅠ

알바 찾아보다가 하기 넘 싫어서 샤이니 온리전 끝나고 생각하기로함

알바 진짜 아오 하기싫다 로또맞아서 돈 많은 백수 하고싶다



3.

2014. 08. 15 Music Bank 태민 'ACE' Solo Debut

2015. 01. 09 Music Bank 종현 'BASE' Solo Debut


커여운 신인들 한소절 부르고 부끄러워 하는거 조라 귀여워서 붙여봄



짤이 생각보다 크ㄴㅔ....;;;



4.

음 사실 스엠이 저런거 할줄 몰랐다 음악도 뮤비도 다 안하던거 하네.. 학교오즈 광고는 자살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결박플 찍어놓고 12세, 15세는 좀 아닌거 같습니다 (후략)



뜨자마자 봤는데 뭔가 경험하기 힘든 조회수 같아서 감상 끝나고 캡쳐해놓음;;

태민이 뮤비 떴을땐 내가 몇번째로 봤는지고 나발이고 뮤비 보느라 정신이 없었다. 한시간쯤 반복 재생만 하면서 든 생각은 구라 안치고 괴도가 빌보드로 꺼지면 어쩌지ㅠㅠ 넘넘 유명해져서 태민이가 한국에 있기 힘들면 어쩌지ㅠㅜㅠㅜㅜㅠㅜㅠ 덕친님께 전화해서 진지하게 물어봤음 태민이 빌보드 가면 어쩌지?ㅠㅜㅜㅠ 일본에 반년 넘게 가는 것도 시른데 미국가면 어쩌지?ㅜㅜㅜㅜ 미국가서 헬기타고 다니면 어쩌지?ㅠㅠㅜㅜ 라는 마음씨 나쁜 빠순이의 한탄을 들어준 덕친님 감사합니다.


@SMTOWNGLOBAL 야 내가 우리오빠 쇼케이스를 직접 못보고 생중계도 못보고 나중에 연중이나 섹션같은데서 초 단위로 봐야하냐? ㅅㅂ 엑셀 고자들이냐? 메일받아서 엑셀로 정리하는게 그렇게 힘드냐? 진짜 어이가 폐하승천 시발 아나 진짜 내가 2015년 1월 6일 밤 10시의 분노를 평생 잊지 않으리



5.



그래 내가 뭐 광탈인생이지 이제 더 이상 이런거엔 분노같은 감정도 없고 기대도 없다



6.



태민이한테_나이_묻_윤호형.jpg 원본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대화가 들리는 것도 아니고 윤호형 손짓(넷, 셋)이랑 입모양 보고 써놓은건데 태민이고 윤호형이고 다 귀엽다

태민이 얼굴이 제대로 안보여서 아쉬움ㅋㅋ 애긩;ㅅ; 우래긩 꼬박꼬박 옆구리에 챙겨주신 챠밍형께 리스펙트


사실 저 뒤에 윤호형이 태민이한테 손 내밀어 의리? 화이팅? 같은거 하는걸 더 붙이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걍..



7.



141025 DDP

샤이니만 나오면 이성을 잃고 이리 흔들리고 저리 흔들리는 분들 사이에서 망해버린 직캠을 다시보다가 찰나가 귀여워 캡쳐함

이날 첫곡 셜록인데 다른건줄 알고 중간에 서있다가 셜록 대형으로 후다닥 선 것 때문인가 다들 웃고있어 귀여움;ㅅ;

물론 왜 웃는지 정확히 모른다 왜 웃는거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