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MY ONLY ACE,
INDEPENDENCE BOY.
TAEMIN

150115
빠순일긔
2015. 1. 15. 14:42



1.

2015 01 12 몰아주기 대란


기범 : 야호 오늘 키스타는 멋진 하와이안 키★라구~ 'ㅂ'

종현 : 우리 몰아주기함ㅋㅋㅋ ㅁㅊ 기사가 뜨다니 나라도 살자...!! (화보사진투척)

기범 : (XXXXX) (자는 영감들 입에 면봉 올리기)


총제적,, 심심해서 짤들을 좀 정리해봄




아 존나 진짜 최민호 못생김을 저렇게 완벽하게 연기ㅎㅏ다니 어떻게 저럴 수가 있나

최민호는 잘생긴게 지겨웠던 걸까...





존잘이Nee.jpg







존잘들만 모아서 합성하려고 프로그램도 깔았음...

샤이니는 잉여를 침대에서 일어나게 만들지



예뿌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기범 어깨가 겁나 부자연스럽지만 고레와 나의 한계다 더 이상은 모 무리다요..






2.

2015 01 13 코엑스 아티움 개관식 레드카펫


시바 12일 밤에 갈까말까.. 하다가 결국 감ㅋㅎ

아 친구한테 ㅇㅍㄴㅌ 영상 보내주려고 했는데 까먹었다 이것만 쓰고 인코딩해서 보내야지

열한시쯤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널널했음

하지만 그런 슴티스트 총집합 예약헬게는 영상 찍으러 가는게 아닙니다 걍 샤이니 얼굴보러 가는거지

(핑계고 돈 없어서 캠 못빌림ㅎㅎㅎ)



셀프_모에사_같은_걸_끼얹나.jpg

크흡 진기범 컷은 컴ㅇㅔ서 보니 도저히 캡쳐 불가능이라 스킵







아버지 부디 만수무강하세요

아버지 없는 스엠은 잡스 없는 애플

(결국 그 호갱이 그 호갱 (팔리긴 팔리겠지





아 뭔가 수정중에 움짤이 너무 빨라졌지만 귀찮으니 걍 올린다

미영찡 넘 예쁘긔